청소년, 게임을 말한다? - 경기도 양서 고등학교
등록일 : 2006.0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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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의 인재들이 한 곳에 모인 자립형 고등학교, 경기도 양서 고등학교. 이곳에서 미래를 준비하는 대 토론이 마련되었다.
대한민국, 세계 게임 산업국 2위, 전 세계 게임 산업 48억 달러.
결코 놓칠 수 없는 차세대 동력 산업으로 자리 잡은 게임 산업, 그러나 우리는 게임을 어떻게 준비하고 있는가?
우리가 알지 못하는 사이 이미 게임은 미래를 준비하는 중요 사업으로 그 명맥을 이어오고 있고 우리나라는 이미 선점을 자리했지만 앞으로 안심하고 있을 수는 없는 상황.
우리 뒤를 추격해 오는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 시장을 겨냥해 우리가 할 일은 무엇이며 차세대 동력 산업으로 게임을 육성할 방안은 무엇인가?
청소년의 시각으로 대안을 제시해 본다.
대한민국, 세계 게임 산업국 2위, 전 세계 게임 산업 48억 달러.
결코 놓칠 수 없는 차세대 동력 산업으로 자리 잡은 게임 산업, 그러나 우리는 게임을 어떻게 준비하고 있는가?
우리가 알지 못하는 사이 이미 게임은 미래를 준비하는 중요 사업으로 그 명맥을 이어오고 있고 우리나라는 이미 선점을 자리했지만 앞으로 안심하고 있을 수는 없는 상황.
우리 뒤를 추격해 오는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 시장을 겨냥해 우리가 할 일은 무엇이며 차세대 동력 산업으로 게임을 육성할 방안은 무엇인가?
청소년의 시각으로 대안을 제시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