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 토론회 바로가기

공통뷰

라이브커머스 소비자 '잦은 방송 끊김' 불만
등록일 : 2022.08.12
미니플레이

윤세라 앵커>
라이브커머스를 이용해 본 소비자들은 시청 중 잦은 방송 끊김에, 불만을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이 라이브커머스 이용 경험 소비자 1천5백 명을 조사한 결과, 불만이 있다고 답한 응답자 가운데 절반 이상이 '잦은 방송 끊김'을 이유로 꼽았습니다.
라이브커머스는 판매자와 시청자 간 실시간 소통하며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 서비스입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