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 토론회 바로가기

미리보기 콘텐츠

공감토크 대세다! 4회 예고
회차 : 4 방송일 : 2016.04.16 재생시간 : 01:00 미니플레이

공감토크 4월 16일 제 4회 미리보기!
본방: 토요일 19:05
재방: 일요일 11:00 , 화요일 11:20

<꽃놀이>
긴 겨울을 보내고 봄을 맞이하는 4월, 흐드러지게 핀 꽃길 사이로 꽃구경을 하던 그 때 그 시절의 추억을 소환! 따스한 봄날, 시대가 변했다해도 설렘은 여전한 봄꽃 현장을 大공개한다. 활짝 핀 꽃들 사이로 연인, 가족, 친구들이 꽃구경에 나선 4월. 봄이 찾아오면서 곳곳에서는 춤과 노래로 이를 환영하는 축제가 열리는가 하면 각 식당과 카페에서는 꽃을 이용한 음식과 디저트로 봄을 맞이하기 시작했다.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
할머니, 어머니와 함께 사는 옥희네 집에 죽은 아버지의 친구였다는 화가 아저씨가 사랑방에 하숙을 하게 된다. 옥희는 아저씨에게 아버지가 되어 주었으면 좋겠다하며, 어머니를 기쁘게 하려고 유치원에서 꽃을 어머니에게 가져다주면서 얼떨결에 사랑방 아저씨가 주라고 했다며 거짓말을 하게 되고 그러는 사이에 두 어른은 서로 그리워하는 사이가 되지만, 시어머니의 무서운 눈초리가 끼어들어 두 사람의 사이를 갈라놓는다.

<시간이탈자 VS 돼지꿈>
1983년 1월 1일, 같은 학교 동료이자 연인인 윤정에게 청혼을 하던 중 강도를 만나 칼에 찔려 의식을 잃는 고등학교 교사 지환. 30년 후, 2015년 1월 1일 강력계 형사 건우역시 뒤쫓던 범인의 총에 맞아 쓰러지고 30여년의 간격을 두고 같은 날 같은 시간 같은 병원으로 실려 간 지환과 건우는 생사를 오가는 상황에서 가까스로 살아나게 된다. '돼지꿈'의 주인공 또한 여학교 교사. 집세를 내어가며 어렵게 살던 어느날 돼지꿈을 꾸게 되는데 꿈을 통해 바라보는 두 영화의 이야기!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51 www.ktv.go.kr)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